10-11
VR 교육 현황: VR기술과
활용을 위한
교육방법의 방향성 제고
06
나주극장 문화재생 토론회
[나주극장 문화재생 콜로키움] 좌장
05-23.02
창업진흥원[초기창업]
01-10
포스트 코로나 시대의
온라인 VR 체험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
07-09
부산 나누리파크 전광판 활용
홍보 컨텐츠 제작
01-09
온택트시대에서 실감형
안전교육의
방향 탐색 연구
07
2021 커뮤니케이션디자인
국제초대작가전 출품
06
충남역사문화연구원[공주
역사영상관
전시개선 방향 설정 및 정립]을 위한
전문가 토론
05-12
창업진흥원 [예비창업]
11
관광자원을 활용한
인터랙티브 터치월
콘텐츠 개발
09-11
하동문화유산 활용 전광판 홍보영상
09-11
충남 디지털문화유산
콘텐츠
인터페이스 디자인
08-10
남원아트센터 BI 및
사이니즈 연구개발
06-08
뉴노멀시대의 트렌드와
문화다양성
02-05
놀이론을 통한 어린이
브릭 쌓기의
매체전환
효과성 비교분석 연구
01-04
운동지속성 향상을 위한
실감형 가상현실 콘텐츠
디자인
01-02
디지털환경에 의한
체험전시
인터페이스
발전에 관한 연구
05-12
유아 숲체험 교육 놀이시설 현황과
활성화 방안 연구
01-10
가상성의 어린이 디지털체험관
전시디자인 연구
-스토리텔링 기반
중심으로-
04-05
A Study on the
Flexible
Visualization of Identity Design for
ImprovingBrand Value
10-12
가상성의 디지털놀이 연구
10
캐릭터를 활용한 유아놀이 체험관
전시디자인 구축에 관한 연구
06-10
인터랙션을 활용한 어린이 디지털체험관
특성에 관한 연구
01-10
캐릭터를 활용한 유아놀이 체험관
전시디자인 구축에 관한 연구
05-08
로제카이와의 놀이론을
통한 가상성의
디지털 놀이 유형 연구